쌩초보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강좌입니다.
42번째 시간으로
이제 본격적으로 언리얼에서 제공하는 AI를 다뤄봅니다.
그 첫번째로 먼저 인공지능에서 하는 일들을 체계적이고 조직적으로 보여주는 Behavior Tree에 대해 간략히 설명합니다.
사용한 노드
- RunBehaviorTree
언리얼 엔진 버전: 4.24.2
'프로그래밍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 강좌 44 [인공지능-04] Behavior Tree 03 - Sequence (0) | 2020.04.01 |
---|---|
언리얼엔진 강좌 43 [인공지능-04] Behavior Tree 02 - Task 만들어 사용하기 (0) | 2020.03.27 |
언리얼엔진 강좌 41 [인공지능-02] Actor, Pawn, Character의 차이 (0) | 2020.03.25 |
언리얼엔진 강좌 40 [인공지능-01] AI를 이용해 캐릭터 스스로 이동하게 하기(아주 간단한 내비게이션) (0) | 2020.03.24 |
언리얼엔진 강좌 39 [Level 3-10, 완료] 답이 틀릴 경우 초기화하기 (0) | 2020.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