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VC++

IDL만들 때 BSTR을 맨 밑에 넣자.

panpro 2006. 6. 23. 11:04

IDL을 만들 때 BSTR은 맨 밑에 넣어야겠다.

  /* 클립의 정보 */
typedef
[
uuid(EF3FE671-8813-4da7-962C-17C225AE2D4E),
version(1.0)
]
struct tagdkClipInfo {
BSTR bstrFilename; /* 스트림의 파일명 */
dkInt nStream; /* 스트림 번호 */
dkItemType itemtype; /* 스트림 타입 */
dkTime nStreamDuration;
} dkClipInfo;

이렇게 했었는데 맨 뒤에 nStreamDuration에 이상한 값이 넘어온다거나 하는 문제가 있었다. 같은 C++끼리는 괜찮았는데 C++로 만든 COM을 델파이에서 쓸 떄는 문제가 생겼다. 그래서 저 bstrFilename을 스트럭쳐의 맨 뒤로 옮겼더니 문제가 해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