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게임을 만들며 배우는 쌩초보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강좌입니다.
32번째 시간으로,
언리얼 엔진 4의 지형 기능을 이용해
레벨 3에서 사용할,
물을 포함한 지형을 만들어 봅니다.
그리고 간단하게나마 다리도 만들어 물을 건널 수 있게 해 보았습니다.
물에는 그 위에 올라서지 않고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언리얼 엔진 4 버전 : 4.21.2
'프로그래밍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 강좌 34 [Level 3-5] 실행 중 재질을 바꾸는 Material Instance 소개 (0) | 2020.03.18 |
---|---|
언리얼엔진 강좌 33 [Level 3-4] timeline을 이용해 시간에 따라 천천히 이동하는 다리 만들기 (0) | 2020.03.17 |
언리얼엔진 강좌 31 [Level 3-2] 지형(landscape) 소개 (0) | 2020.03.15 |
언리얼엔진 강좌 30 [Level 3-1] 레벨 3의 시작 (0) | 2020.03.14 |
쌩초보를 위한 언리얼엔진 강좌 29 [Level 2-18] 레벨 2의 완성. 사용자 입력 초기화 (0) | 2020.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