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게임을 만들며 배우는 쌩초보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강좌입니다.
37번째 시간으로,
colorbox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관리하고,
colorbox에게 일을 시키는,
전박적으로 colorbox를 관리하는
ColorBox Manager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만들고 hit된 순서대로 배열로 만들어 정리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각각의 colorbox에서 발생한 이벤트를
colorbox manager에서 처리하기 위해
각각의 이벤트를 바인딩하고,
customEvent에 할당합니다.
언리얼 엔진 4 버전 : 4.21.2
'프로그래밍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 강좌 39 [Level 3-10, 완료] 답이 틀릴 경우 초기화하기 (0) | 2020.03.23 |
---|---|
언리얼엔진 강좌 38 [Level 3-9] ColorBox 매니저 블루프린트 클래스 만들기 - 사용자 입력값이 정답과 같은지 확인하고 다리 움직이기 (0) | 2020.03.22 |
언리얼엔진 강좌 36 [Level 3-7] ColorBox 블루프린트 클래스 만들고 박스에 총알맞은 hit 처리 하기 (0) | 2020.03.20 |
언리얼엔진 강좌 35 [Level 3-6] Material Instance 를 이용해 게임실행 중 재질을 바꿔보자 (0) | 2020.03.19 |
언리얼엔진 강좌 34 [Level 3-5] 실행 중 재질을 바꾸는 Material Instance 소개 (0) | 2020.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