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드디어 쥐를 잡자 찍찍찍 게임 개발의 1차 마무리입니다.
요즘 많이 서비스하고 있는 AI 성우를 이용해 잡았다! 놓쳤다! 만세! 한마리, 두마리, 등의 소리를 만들었습니다.
사용한 서비스는 vrew입니다.
무료 성우의 목소리는 상업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여 넣어보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PXK1ZvV-_0&list=PLtmQsn29mAv9wq6s0BiUhusYW3dVrN7YS&index=11
'프로그래밍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4 C++ 강좌 9 [쥐를잡자 찍찍찍-02] material 입히는 2가지 방법 (1) | 2023.12.07 |
---|---|
언리얼엔진4 C++ 강좌 8 [쥐를잡자 찍찍찍-01] cube와 sphere를 이용해 플레이어 만들기 (1) | 2023.12.04 |
언리얼엔진 강좌 74 [쥐를잡자-10] 쥐 다 잡았으면 다시 새 게임 시작 (1) | 2023.11.29 |
언리얼엔진 강좌 73 [쥐를잡자-09] 0.3초 후 포즈 없애기 (0) | 2023.11.28 |
언리얼엔진 강좌 72 [쥐를잡자-08] 내 선택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알리기 (1) | 2023.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