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를 잡자 찍찍찍의 블루프린트 버전에 이어 C++ 버전을 시작합니다.
블루프린트 버전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보려 합니다.
C++ 액터 클래스에서 Cube 메시를 추가하는 방법
// cube를 이용해 몸통 만들기
UStaticMeshComponent* pBodyMeshComp = CreateDefaultSubobject<UStaticMeshComponent>(TEXT("Body"));
UStaticMesh* pBodyMesh = ConstructorHelpers::FObjectFinder<UStaticMesh>(TEXT("StaticMesh'/Engine/BasicShapes/Cube.Cube'")).Object;
pBodyMeshComp->SetStaticMesh(pBodyMesh);
C++ 액터 클래스에서 Sphere 메시를 추가하는 방법
// sphere를 이용해 머리 만들기
UStaticMeshComponent* pHeadMeshComp = CreateDefaultSubobject<UStaticMeshComponent>(TEXT("Head"));
UStaticMesh* pHeadMesh = ConstructorHelpers::FObjectFinder<UStaticMesh>(TEXT("StaticMesh'/Engine/BasicShapes/Sphere.Sphere'")).Object;
pHeadMeshComp->SetStaticMesh(pHeadMesh);
C++ 액터 클래스에서 매시 컴퍼넌트의 스케일을 조절하는 방법
// 몸통 스케일 조정하기
pBodyMeshComp->SetWorldScale3D(FVector(0.3f, 0.3f, 0.3f));
https://www.youtube.com/watch?v=Om9_d5IdcN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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