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언리얼엔진 4에서 C++를 이용해 타이머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언리얼엔진 4에서 C++로 타이머를 사용하려면,
헤더파일에 FTimerHandle을 만들어줘야 합니다. 타이머가 여러 개 있을 때 각 타이머들을 구분하는데 사용됩니다.
FTimerHandle m_TestHandle;
그리고 BeginPlay() 함수 내에서
GetWorldTimerManager().SetTimer(m_TestHandle, this, &AMyPlayer::OnTestTimer, 2.0f, true);
이렇게 GetWorldTimerManager에게 타이머를 실행해 달라고 시킵니다.
&AMyPlayer::OnTestTimer 는 타이머 이벤트를 처리하는 함수입니다.
뒤에 2.0f는 2초마다 한번씩 실행하라는 뜻입니다.
뒤에 true는 계속 반복할지를 정하는 인자입니다. true면 계속 반복하고, false이면 한번만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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