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

사진 관련 잡지를 찾다가 iOS5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알게 된 뉴스 가판대 잡지-Popular Photography

panpro 2011. 10. 14. 00:50

전부터 사진 관련 잡지들을 찾아봤었는데, 딱히 눈에 들어오는 게 없더라구요.

그러다 이번에 아이패드를 iOS5로 업그레이드하면서 IOS 5에 새로 생긴 뉴스 가판대에서 이것저것 뒤적이다 “Popular Photography” 라는 잡지가 있는 걸 알았습니다.

 

 

이렇게 생겼는데, 프리뷰용을 보다 보니 괜찮겠다 싶어 2011년 9월호를 $2.99에 구입했습니다.

영문판만 있는 거 같습니다.

어차피 사진만 볼건데 뭐.. ㅋ.

 

 

가격 정책은 최신호는 $4.99,

한달이라도 지난 건 $2.99 입니다. 최신호가 한 5,500원, 달이 지나면 3,500원 정도 하는 거네요.

 

 

그리고 한달에 $1.99를 내면 달마다 자동으로 새 잡지를 받아볼 수 있고,

6달을 자동으로 볼 거면 $9.99,

1년은 $14.99 네요.

 

1년치 다 해봐야 2만원이 안되네요.

괜찮은 조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을 인쇄해서 보면 왜 이래.. 하는 생각도 드는데 차라리 아이패드로 보면 더 낫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위 사진은 조금 불편한 점이기도 한데,

꼭 끝까지 다 다운로드 받아야 볼 수 있슴니다. 제가 구입한 2011년 9월호 버전은 113메가 정도 되네요.

살짝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여러 개를 다운받지도 못합니다. 것도 좀 불편하네요.

그리고 돈주고 구입한 건 색을 좀 달리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처음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용법이 좀 복잡하죠? ㅋ.

저도 위아래 스크롤과 좌우 스크롤만 하고 있슴미다. ㅎ

 

 

아래는 목차입니다.

꽤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탐론렌즈 광고도 붙어 있습니다.

이런 광고를 처음보니

광고인데도 웬지 좋이네요. ㅎㅎ. 탐론광고라..

 

 

 

캐논 광고도 있습니다.

강렬하네요. ㅋ

 

 

사진 전문 잡지 답게

뮤직비디오같은 사진 찍는 법에 대해 주제로 다루고 있습니다.

 

 

이렇게 소상히 설명해 주네요.

감탄.. 자세한 내용은 일부러 글상자로 가렸슴미다. ㅋ.

 

 

이런 멋진 사진들도 많고. 사진 잡지로 손색이 없네요. 많이 괜찮습니다.

약 $3에 이정도 볼 수 있다는 건 꽤 괜찮은 일인 거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꼬락을 꼬옥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그리고 댓글도 남겨주시면 더더욱 크~ㄴ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