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를 넣고 이제 마무리 합니다.
MC는 "한마리", "두마리", "세마리" ... "아홉마리" 까지 소리를 내고,
플레이어는 "잡았다", "놓쳤다", "만세" 라고 소리를 냅니다.
소리를 2가지 방법으로 내봅니다.
플레이어는 각 플레이어마다 소리를 다르게 내야 하기 때문에 5명의 플레이어가 각 플레이어마다 에디터에서 각 잡았다 놓쳤다 만세 마다 어떤 소리를 낼 지 설정할 수 있도록 했고,
MC는 한 명 밖에 없기 때문에 그냥 프로젝트에서 소리를 찾아 바로 재생을 해 봅니다.
'프로그래밍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4 C++ 강좌 15 [쥐를잡자 찍찍찍-08] 완성하기 (1) | 2023.12.30 |
---|---|
언리얼엔진4 C++ 강좌 14 [쥐를잡자 찍찍찍-07] 잡았다 놓쳤다 선택하면 이벤트 발생시키기 (0) | 2023.12.28 |
언리얼엔진4 C++ 강좌 13 [쥐를잡자 찍찍찍-06] moveNext로 게임진행하다 내 순서가 되면 잡았다 놓쳤다 선택하기 (1) | 2023.12.27 |
언리얼엔진4 C++ 강좌 12 [쥐를잡자 찍찍찍-05] 게임진행자 만들고 게임 진행하기 (1) | 2023.12.26 |
언리얼엔진4 C++ 강좌 11 [쥐를잡자 찍찍찍-04] 포즈없애고 포즈잡기 (1) | 2023.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