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초보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강좌입니다.
언리얼 엔진 강의 55번째 시간,
언리얼 엔진 인공지능(unreal engine AI) 16번째 시간으로
몹이 순찰을 하다 적군을 발견하면 순찰을 즉시 중단하고 적을 쫓아가도록 만들어 봅니다.
level에 2개의 target point를 놓아두고 그 2개의 target point를 몹의 블루프린트 클래스에 알려주면 알아서 2점 사이를 계속 왔다갔다 순찰하도록 했습니다.
기존 비헤이비어 트리에
순찰이라는 노드를 추가해 기본적으로 2점 사이를 순찰하도록 하고
만약 적을 발견하면 그 즉시 순찰을 종료하고 적을 쫓아가도록 했보았습니다.
언리얼 엔진 버전: 4.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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