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초보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강좌입니다.
언리얼 엔진 강의 57번째 시간으로
C++을 이용해 블루프린트용 함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물론 블루프린트로도 훌륭한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지만,
C++이 가능한 개발자라면 좀더 유연하게 개발 폭을 넓혀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방식이 개발자는 C++로 함수를 만들고
디자이너는 블루프린트로 그 함수들을 이용하며 좀더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unreal에서 visual studio 2019를 이용해 C++ 클래스 만드는 방법과
기본적으로 UE_LOG 함수를 이용하면 한글이 깨져나오는데 한글을 제대로 표현하는 방법도 설명합니다.
언리얼 엔진 버전: 4.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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