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초보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강좌입니다.
언리얼 엔진 강의 59번째 시간으로
댓글로 요청하신 조명탄을 만드는 법을 설명합니다.
소스코드: github.com/easyprogstudy/unreal_flare
총 2개로 나누어 블루프린트로 조명탄을 만드는데,
이번에는 조명탄의 빛나는 재질과 빛을 만들어 봅니다.
material instance를 이용해 조명탄이 하늘로 올라가는 동안에는 조금만 빛이 나고 작은 폭발이 일어나서 자유낙하하는 동안에만 강한 빛을 내도록 만들어봅니다.
그리고 조명(Point Light)을 달아 주변이 밝아지도록 합니다.
조명 역시 처음엔 끄고 하늘로 올라가고, 자유낙하하는 동안에만 켜지도록 했습니다.
언리얼 엔진 버전: 4.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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