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초보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강좌입니다.
소스코드: github.com/easyprogstudy/unreal_damage
단계별로 올리지 않고 최종 버전만 올려 놓았습니다.
언리얼 엔진 강의 60번째 시간으로
총쏘고 데미지 입기 시리즈의 1번째 시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주 간단하게 총을 위한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만들고
총알을 위한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만듭니다.
그리고 마우스 클릭을 하면 총에 fire 함수를 호출하도록 하고
총에서 총알을 생성합니다.
총알을 생성하는 건 총의 역할이고
총알이 발사되는 건 총알 자체의 역할입니다.
언리얼 엔진 버전: 4.25.0
'프로그래밍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 강좌 62 [damage-03] 총알에 맞으면 데미지 주기 (0) | 2020.06.12 |
---|---|
언리얼엔진 강좌 61 [damage-02] 총알 움직이기 (0) | 2020.06.11 |
언리얼엔진 강좌 59 [조명탄 - 02] 조명탄의 빛나는 재질과 빛 만들기 (0) | 2020.06.08 |
언리얼엔진 강좌 58 [조명탄 - 01] 조명탄의 움직임 만들기 (2) | 2020.06.05 |
언리얼엔진 강좌 57 C++로 blueprint용 함수 노드 만들기 (0) | 2020.06.04 |